소식
건협, 국회동심한마당에서 어린이와 함께하는 건강캠페인 실시
- 등록일시 : 2024-05-28
- 703
- 한국건강관리협회
- 파일 :
-
- 첨부파일이 없습니다.
건협, 국회동심한마당에서 어린이와 함께하는 건강캠페인 실시
- 창립 60주년 맞아 홍보관 및 포토부스 운영, 뇌파맥파 스트레스 검사 실시
- 협회 캐릭터를 활용한 포토존 및 배리어프리 작품 전시
한국건강관리협회(회장 김인원, 이하 “건협”)는 지난 5월 25일(토) 국회의사당 잔디마당에서 열린 ‘제16회 국회동심한마당’에 참여하여 행사장을 찾은 어린이, 일반시민을 대상으로 건강캠페인을 실시했다.
이날 건협은 창립 60주년을 맞이하여 △역사 홍보관 △60주년 축하 포토 부스 △건협 캐릭터 뿌기와 또기 포토존 △배리어프리 작품 전시관을 운영했으며, 이외에도 △이동형 기생충 전시관 △뇌파·맥파 스트레스 검사 등을 진행했다.
특히 60주년 축하 포토 부스는 가족, 친구들과 함께 추억을 남기고자 하는 방문객들로 호응이 좋았으며, 대형 풍선 조형물로 꾸며진 뿌기와 또기 포토존은 어린이들의 관심을 끌었다.
건협 이은희 사무총장은 “창립 60주년을 맞이하여 어린이들의 행복한 추억을 만들 수 있는 이번 행사에 함께할 수 있어 뜻깊은 시간이었다”며,“앞으로도 어린이들이 건강한 삶과 행복을 누릴 수 있도록 다양한 활동으로 함께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국회동심한마당 개회식에서 건협 이은희 사무총장은 2023년 초등 리틀앰배서더 차정환 학생과 함께 어린이의 순수하고 아름다운 동심을 국민에게 널리 알리고자 동심선언문 ‘우리의 약속’을 낭독했다.
국회 동심한마당은 모든 국민이 동심으로 하나되어 화합의 메시지를 나누기 위해 매년 열리는 행사로, 올해는 건협을 포함한 약 70여개의 기관단체가 함께 참여했다.
한국건강관리협회가 5월 25일(토) 국회잔디 마당에서 열린 제16회 국회동심한마당에
참여하여 건강캠페인을 실시하고 있다.
△ 캐릭터 포토존 운영
△ 60주년 축하 포토부스 운영
△ 뇌파맥파 스트레스 검사
△ 동심선언문 낭독